↑ [사진제공 = 대한항공] |
이번 수상으로 대한항공은 지난 2005년 이후 11년 연속으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에 오르게 됐다.
글로벌 고객만족도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온라인을 통해 설문조사를 하고,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에서 오랜 기간 1위를 유지하는 것은 지속적인 신규 항공기 도입과 고품격 서비스, 적극적인 노선 개발 등이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고객 칭송을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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