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왜그'.'리부트'.'엔도르핀 디시'…대한항공 기내 매거진 '비욘드', 8가지 키워드 선정
"자신만의 여유와 멋을 중시하는 '스왜그', 연속성 대신 새로운 시작을 추구하는 '리부트', 심리적 허기를 달래주는 '엔도르핀 디시'…."
대한항공은 자사가 발행하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비욘드(beyond)' 창간 8주년을 맞아 '2014년 엔터테인먼트 키워드 8가지'를 선정해 10월호에 발표했다.
8가지 키워드는 영화, 미디어, 예술 등 국내 엔터테인먼트 분야 전문가 33명이 선정한 것으로 '스왜그', '리부트', '엔도르핀 디시'를 포함해 '몰입', '로컬', '참여', '공유경제', '바이럴 루프'가 꼽혔다. 패션, 영화, 식도락뿐 아니라 인터넷,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설명하는 핵심 키워드다.
대한항공은 비욘드 창간 8주년을 기념해 최근 선보인 유아용 프리미엄 생수 한진 제주퓨어워터 '디어베이비'와 공동으로 10월 한
[이호승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