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리뉴얼한 브랜드 고유의 ‘마인드풀’ 철학 담은 ‘감정아로마’ 등 자사 제품 소개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대표 이현미)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컨벤션&전시센터(HKCEC)와 아시아월드엑스포(AWE)에서 개최된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Cosmoprof Asia 2018)에 참가해 글로벌 뷰티사와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계기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이번 코스모프로프에는 전세계 50여개국, 2800여개 기업에서 8만 여명의 뷰티 산업 관련 참관객들이 방문했습니다. 피몽쉐는 지난 2008년을 시작으로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꾸준히 참여하며 피몽쉐만의 브랜드 스토리와 독자적인 제품 컨셉을 알리고 해외시장을 공략하는데 박차를 가해왔습니다.
피몽쉐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에서 올해 초 새롭게 리뉴얼한 ‘마인드풀 에스테틱’ 브랜드 컨셉을 소개하고 ‘마인드풀 에스테틱’ 철학을 대변하는 신제품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 5종과 리뉴얼된 시그니처 라인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피몽쉐의 시그니쳐 라인과 신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구현된 디스플레이존에 주요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참관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 수 있는 테스트 존과 미니 테라피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특히 국제 아로마테라피 전문가 협회와의 오랜 공동 연구 끝에 탄생한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 제품이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는 아로마 호흡, 명상, 반신욕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신을 가꿀 수 있는 힐링뷰티루틴 습관을 만들어주는 이색 컨셉과 차별화된 제품 선택법으로 주목 받았습니다. 일명 감정아로마로 불리는 탄생한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 제품은 마인드 메시지 카드를 통해 현재 감정 상태에 맞는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선택하고, 선택된 이미지와 매칭되는 제품을 고르는 고유한 선택법이 특징입니다. 박람회 기간 동안 피몽쉐 부스를 찾는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현재 감정 상태에 맞는 제품을 찾아 보는 마인드 메시지 체험 이벤트를 펼쳐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피몽쉐 부스에는 글로벌 유수 뷰티 기업과 더불어 중국, 홍콩 등 다수 국가의 바이어들이 방문해 다년간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뷰티 힐링 경험을 전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펼치는 피몽쉐 브랜드와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피몽쉐 브랜드 관계자는 "에스테틱의 근본을 담아 단순히 피부만을 위한 화장품이 아닌 지친 몸과 마음까지 어루만지겠다는 신념으로 올초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습니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2018에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