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시세이도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 부스터/ 이세이 미야케의 로디세이 퓨어 오드트왈렛 /이네이처 드래곤프루트 수딩 젤 |
하루가 멀다 하고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는 요즘, 뜨거운 자외선과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이 화두이다. 더욱이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 요즘, 바닷가나 수영장 등 야외 나들이가 한창이어서 그 관리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
휴가철에는 야외활동이 많기 때문에 보다 장시간, 강력한 자외선에 노출되기 쉽다. 따라서 차단효과가 높은 제품을 사용해야 홍조 및 피부 톤의 변화 등과 같은 갖은 후유증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시세이도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어 아웃도어 용으로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온 몸에 땀이 흐르는 요즘, 불쾌한 땀냄새 보다는 이세이 미야케의 '로디세이 퓨어 오드트왈렛'의 가볍고 산뜻한 향기로 마무리 하는 것을 권한다. 가장 순수한 형태를 상징하는 물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로 탑노트에서는 시트러스와 만다린이 생기를 불어넣고 미들노트에서는 장미와 은방울꽃, 엠버 그리스와 케시메란이 조화를 이룬다. 베이스노트는 머스크향이 부드럽게 흩어지며 전체적으로 청량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가미된 세련된 향으로 빛나는 바캉스를 완성할 수 있다.
하루 동안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데는 가벼운 제형의 젤 타입 크림이 좋다. 특히 수딩 젤은 쉽게 흡수되기 때문에 빠른 피부 진정이 가능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마사지 젤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네이처의 ‘드래곤프루트 수딩 젤’은 진정목적에 맞게 필수성분만을 첨가해 수분공급 효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