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투어가 8월 휴가철을 맞아 태국 자유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태국 현지 전문 여행사인 박군투어는 최근 인기 휴양지로 주목 받는 태국 파타야와 방콕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해양투어가 다채로운 파타야 일일투어의 경우 대부분 다양한 체험형 상품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름다운 산호섬과 아늑히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낚시, 요트, 스킨스쿠버, 패러세일링, 바나나보드, 제트스키, 스노쿨링 등의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해양 스포츠 체험으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일일투어도 안성 맞춤으로 준비되어 있는데 ‘꼬란 산호섬’, ‘농눅빌리지’, ‘카오키여우 동물원’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이 밖에 알찬 반나절 스케줄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파타야 반일투어의 경우 실속 있고 편리한 일정으로 파타야 남부쪽에 위치한 대표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으며 태국에 왔다면 꼭 한번쯤 해봐야 할 코끼리 트레킹, 짚라인, 스카이다이빙 등 이색적인 체험거리도 마련돼 있다.
만일 파타야가 식상하다면 태국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방콕 일일투어도 준비되어 있는데 세계문화유산 ‘아유타야’,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아시아띠크 야시장’, ‘에라완 국립공원’ 등 나만의 맞춤투어 상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태국 왕실 휴양지로 유명한 후아힌도 가볼 만 한 휴양지로 역시 일일투어가 가능하다. 이곳은 매달 재즈 축제를 비롯해 PGA 골프, 요트, 테니스 경기 등의 이벤트 행사가 열리며, 한적한 바다, 동굴탐험, 재래시장, 야시장 등의 구경거리가 풍부해 가족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박군투어는 태국 현지 자유여행사라는 점에서 태국여행에 특화된 구성상품으로 전문성 있는 가이드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긴밀한 현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왕복 픽업서비스는 물론,
박군투어 측은 현재 휴가철 프로모션 진행을 기념한 이벤트로 홈페이지 가입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혜택을 주고 있다. 여행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