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연극 ‘꽃의 비밀’ 여성파워 증명하며 관객몰이…‘장진’표 웃음이 왔다

기사입력 2015-12-11 09:30

[MBN스타 금빛나 기자] 연극 ‘꽃의 비밀’이 여배우들의 맹활약으로 여성파워를 입증하며 관객몰이에 탄력을 더할 전망이다.

‘꽃의 비밀’은 남자 배우들이 주축이 되는 대학로 공연 사이에서 여배우들이 주축이 되는 공연임에도 유쾌한 장진식 유머와 여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대부분의 연극은 20대와 30대가 예매율의 80% 가까이 차지하며 젊은 층 위주로 관객층이 형성되어 있는 반면, ‘꽃의 비밀’은 30대가 42.8%로 예매율이 가장 높다. 40대와 50대의 예매율도 20% 가까이 차지해 올 연말 코미디를 좋아하는 젊은 관객을 물론 중장년층을 위한 유일한 코미디극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꽃의 비밀’이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여성들이 공감할만한 대사와 함께 연출되는 코믹한 상황들이다. “이상하다, 부부끼리 전화를 왜 해?”부터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써도 내 피부는 이미 남편피부와 별반 차이가 없어졌죠”까지 대사 하나하나에 중장년층 여성관객은 배꼽잡고 웃으며 공감하다 극의 마지막에서는 감동까지 선사하는 공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극 후반 보험공단 의사를 속이기 위해 리얼한 남장의 모습을 한 채 어설픈 남자 연기를 하는 장면에서는 다재다능한 끼로 뭉친 여배우들이 펼치는 환상의 호흡이 볼만하다. 폭소를 부르는 변장, 몸을 사리지 않는 여배우들의 열정적인 무대는 엄청난 흡입력으로 관객들을 몰입시키는 데 한 몫 하고 있다.

아줌마 네 명이 남편의 보험금을 타기 위해 각자의 남편으로 변장하며 벌어지는 유쾌 통쾌한 해프닝을 다룬 코믹극 ‘꽃의 비밀’은 2016년 2월 7일까지 DFC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