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드라큘라 김준수, 최강 티켓파워 입증…‘전석 매진’

기사입력 2015-12-11 04:14

드라큘라 김준수가 ‘전석 매진’의 신화를 기록해 화제다.

지난 9일 오후 2시 ‘드라큘라’ 1차 티켓 오픈 10분 만에 김준수가 출연하는 11회 차(약 3만 2천장)의 좌석이 전량 판매됐다.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드라큘라’ 티켓 관련 검색어가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각 예매 사이트들은 방문자 폭주로 인해 일시적인 접속 오류를 보일 정도였다. 이번에도 김준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단 한자리의 공석 없이 ‘전석 매진’ 시키며 저력을 입증했다.
드라큘라 김준수, 최강 티켓파워 입증…‘전석 매진’
↑ 드라큘라 김준수, 최강 티켓파워 입증…‘전석 매진’

김준수는 2014년 ‘드라큘라’ 초연 당시, 자신의 출연 회차를 매진시키며 뜨거운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당시, 무섭고 강렬하면서도 로맨틱한 ‘드라큘라’를 만들어내며 폭발적인 인기를 받은 김준수는 약 2개월의 공연 기간 동안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사랑을 받았다.

‘드라큘라’는 주인공 드라큘라의 시간을 초월한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로, 브램 스토커의 동명 소설을 천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2004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세계 각국에서 사랑 받아왔으며, 국내 초연에서도 웅장하고 환상적인 무대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편 본격적인 개막 준비에 돌입한 ‘드라큘라’는 내년 1월23일부터 2월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단 2주간의 한정된 기회로 관객들을 찾는다.

드라큘라 김준수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