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단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14일의 기적’ 참가자 1,000명 선착순 모집
전국민 대상으로 고퀄리티의 중국어 강좌와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곳이 있어 화제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중국어전문 '중단기'는 전국민 누구나 14일 동안 학습하면 중국어를 쉽게 말할 수 있게 하는 중국어 무료 학습 캠페인 ‘14일의 기적’ 참가자 1,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14일의 기적’은 남녀노소 누구나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텐츠 개발을 위해 약 150일 간 중국어교육 전문가들이 한데 모여 120권의 중국어 교재 분석, 103개의 인터넷 강의 집중 연구를 했으며 그 결과 단 2주, 14일만 학습해도 중국어로 말할 수 있게 하는 ‘기적같은’ 커리큘럼을 직접 개발했다.
중단기는 오는 27일까지 ‘14일의 기적’ 참가자를 모집한다. 매일 선착순 200명씩, 총 1,0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14일의 기적’ 참가자는 중단기 남미숙 대표 강사의 ‘말문이 트이는 쉬운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모바일-PC 모두 가능), ‘저절로 외워지는 신기한 교재’를 배송비까지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중국어 학습에 동기부여가 될 ‘미라클 키트’(Miracle kit: 특별 제작 여권 케이스, 중국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국어 단어카드’, 언제 어디서나 복습할 수 있는 ‘암기강훈련’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도 제공된다.
특히 중단기는 ‘14일의 기적’ 캠페인 사이트 오픈 일주일 만에 5만 3천여명의 방문자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소식을 접한 많은 중국어 학습자들은 “14일의 기적 듣고 중국어로 스펙업 해야겠다”, “중국여행 갈 때 중단기 단어 카드 꼭 챙겨 가야지”, “2주 동안 중단기에서 기초 중국어 배우고 내년에는 HSK 도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중단기 ‘14일의 기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hina.dang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중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오픈 첫날 2초만에 마감되는 등 학습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보며 많은 분들이 제대로 된 중국어 콘텐츠를 애타게 기다려왔음을 알 수 있었다”며 “유명연예인을 광고모델로 기용하는 등 마케팅 일색인 중국어 교육업계를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도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국어 인강 1위(중국어 인강 검색량 1위, 2015.08.24기준) 중단기는 문정아중국어, 파고다중국어학원, JRC중국어학원, 이얼싼중국어학원 등 치열한 중국어 교육업계에서 에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