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은 물론 경기도에 지방의 ‘복부인들’의 부동산 쇼핑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부산, 대구 등 지방에서 큰 손으로 통하던 주부들이 투자의 일환으로 최근 서울 및 경기도의 아파트를 주목하고 있다.
특히 ‘재개발∙재건축 브랜드 아파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일례로 성동구의 왕십리자이는 분양 전부터 전국 각지에서 문의가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왕십리자이는 실생활에 필요한 환경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 실 거주자들에게는 물론, 돋보이는 미래가치로 인해 투자자들에게도 구미가 당기는 물건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실 거주자들에게는 최근 아파트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힐링라이프’을 실현 할 수 있는 아파트이다”고 말했다.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왕십리자이의 미래가치는 △대한민국 중심인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퀀터블 역세권의 고급 아파트 △ 왕십리 뉴타운과 신금호 신개발지구를 연결해주는 역할로, 지역 전체가 하나로 연결되는 신도시급 밴드 형성 △청약 불패신화의 주인공인 중소평형으로 모든 세대 구성이다.
또한 힐링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자이라이프는 도시와 자연의 조화가 돋보인다. △엘리시안 가든(이국적 풍경의 고급스러운 자이의 테마 정원) △힐링가든(근린생활시설 상부 휴게쉼터, 풍부한 녹음) △리빙가든(시원한 나무그늘 아래 이웃과 함께하는 내 집 앞 휴식공간) △포켓가든(단지 산책로와 연계한 쌈지 형 쉼터, 옹벽 상부에서 아래쪽 전망이 가능한 조망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가족 중심의 힐링라이프를 위해서는 △맘스 스테이션(아이들이 단지 내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도록 설계 된 스쿨버스 존) △자이펀그라운드(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놀이터와 휴게공간 등이 연결된 놀이터)가 있다.
단지 안에는 여유와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커뮤니티가 형성될 예정이다. △피트니스센터(다양한 운동기구와 프로그램) △실내골프연습장(단지 안에서 필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퍼팅 시설을 갖춤) △GX룸(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에어로빅, 요가 등이 가능한 GX룸) △ 독서실 (책을 읽고 공부할 수 있는 쾌적한 분위기의 학습공간)은 왕십리자이의 힐링라이프를 위한 마련 중 하나이다.
신도시급 인프라로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왕십리자이의 모델하우스는 강남구 대치동 자이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청약일정은 6월 30일 특별분양,
또한, 청약을 위해 모델하우스를 찾는 청약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왕십리자이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w-xi.co.kr)와 전화 (1800-5239)로 확인 가능하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