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표 SNS채널인 페이스북이 기업의 광고물로 도배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사회적 관계 유지를 위해 생겨난 본래 취지와는 다르게 변질한 모습에 이용자들은 눈살을 찌푸립니다.
이미 포화상태가 돼버린 SNS를 버리고 새로운 소통 채널을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블로그 마케팅'(조재형 저)에서는 마케팅 도구로 SNS 채널이 아닌 블로그에 주목합니다.
글쓴이는 콘텐츠를 중요하게 다루는 블로그야말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일 뿐 아니라 차별성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기획과 생산 방법을 다루는 이 책은 실제 누리꾼을 사로잡은 파워 콘텐츠의 사례도 함께 소개합니다.
또한, 블로그의 확산 과정이 포털의 검색 시스템에 기인한다는 사실에 기반해 효과적인 키워드를 만드는 법까지 전달합니다.
-MBN문화스포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