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유출됐다.
미국 연예매체 코믹무비는 22일(현지시간)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온라인상에 유출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당초 오는 28일 공개 예정이었던 '어벤져스2' 예고편이 온라인상에 유출돼 현재 누리꾼들은 이를 온라인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상황이다.
특히 서울에서 '어벤져스2' 촬영을 진행했던 만큼 예고편에 서울이 등장하는 지가 국내 누리꾼들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과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서울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모습이 잠깐 등장해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베일에 싸여있던 '어벤져스2'의 내용도 짧게나마 확인 가능하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강력한 적의 등장으로 뿔뿔이 흩어지고 위기에 처하는 어벤져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어벤져스2'에는 전편에 출연했던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 스칼렛
어벤져스2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기대된다" "어벤져스2, 어벤져스 너무 좋다" "어벤져스2, 어서 2015년이 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