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LH 경남 진주혁신도시 본사에서 열린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동문건설] |
LH 고객품질대상은 LH가 짓는 아파트에 대한 고객신뢰와 품질 확보를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다. 입주고객이 직접 주거단지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시상 단지를 선정하며, 수상업체에게는 상패와 공사 발주 공사 참여시 입찰심사 가점을 준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이러한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된 건 현장과 본사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했기 때문" 이라며 "앞으로도 품질은 물론 고객만족에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문건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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