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22일 롯데홈쇼핑 2차 방송 및 25일 NS홈쇼핑 생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해 진행자들이 환호하고 있다. [사진제공 = 화면캡처] |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15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가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편리성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185%의 달성률을 기록했다. 이런 이유로 22일 2차 방송까지 연이어 전량 매진됐다.
25일 NS홈쇼핑에서도 방송시간을 다 채우기도 전에 220%라는 높은 달성율을 기록했다.
생방송을 함께한 배우 유지인씨는"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빗 모양의 브러쉬로 빗어만 주면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 커버를 할 수 있어 참 마음에 들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신경쓰이는 새치들을 가릴 수 있고, 모발 손상이 없어 매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 분들에게 큰 공감을 얻어낼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롯데홈쇼핑과 오는 3일 3차 생방송을 긴급 편성하고, NS 홈쇼핑과도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은 다크브라운과 밀크브라운 총 2종으로 구성되며, 1세트 당 본품 6개와 고급브러쉬 2개가 함께 증정된다.
한편,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에어버블 무스 타입의 제형으로 새치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펴 바른 후 5-10분간 건조해주면 씻어내지 않고도 곧바로 외출이 가능한 신개념 새치 커버 트리트먼트다. 프랑스산 염료 및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20여 종의 아미노산 성분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컬러와 더불어 모발 손상 없이
또한 두피 저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비롯해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 시 50시간 동안, 7회 누적 사용 시 4주간 색상 지속 및 모발 윤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품질에 대한 평가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