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온라인 광고 전문 그룹사인 플레이디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8'에서 '디스플레이 혁신' 부문의 한국 우승자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취득한 대행사에 출품 자격이 주어지는 상으로 고객과 함께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각 지역의 대행사를 우승자로 선정한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이 어워즈는 ▲검색 혁신 ▲디스플레이 혁신 ▲모바일 혁신 ▲동영상 혁신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 등 총 5개 부문으로 플레이디가 수상한 '디스플레이 혁신'은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전문성과 혁신을 보여준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은 구글의 머신 러닝과 자동화 기술을 플레이디만의 운영 최적화 및 데이터 분석 노하우에 반영함으로써 플레이디의 광고 마케팅 역량을 인정 받았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
플레이디
[디지터륜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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