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만든 김하온 이모티콘은 KEB하나은행의 미래인 10~20대의 젊은 손님을 위해 만든 것으로, 젊고 역동적인 은행, 손님과 함께 소통하는 은행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KEB하나은행의 광고모델이기도 한 래퍼 김하온을 모티브로 만든 카카오 이모티콘은 김하온의 다이나믹한 무대 동작과 노래 가사를 귀엽고 익살스러운 움직이는 이모티콘 형태로 제작했다.
김하온 이모티콘은 오는 27일부터 KEB하나은행의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및 전환신규 손님에게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에서 발급한 학생증 체크카드 손님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