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 일원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샐빛마을’이 분양 중이다.
총 61세대로 구성되며 공급대지면적은 222.93㎡~556.12㎡까지 구획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자연채광과 통풍이 뛰어나고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특성을 고려해 세대마다 다른 독립된 공간으로 설계된 점도 눈에 띈다.
이곳은 기존 똑같은 외형의 타운하우스와는 다르게 주택, 건물 외벽스타일, 개별 정원, 옥상정원 등을 입주민의 취향에 따라 직접 설계할 수 있으며 실내 인테리어, 바닥재 종류, 마당 데크 배치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디자인 가능해 건축평면의 다양성과 독창성을 구현했다.
또한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단지 내 방범용 CCTV와 차량통제시스템이 설치되며 경비실도 배치된다.
‘김포 샐빛마을’의 교통 환경을 살펴보면 지하철 5호선과 9호선을 연계해 여의도, 홍대, 서울역, 강남 등 서울권과 인천, 공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고 김포도시철도도 예정되었다. 차량 이용 시에는 김포 한강로를 통해 여의도와 목동까지 약 30분 내에 접근 가능하며, 대곶IC(5분 내외 거리)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이용 가능하다.
뛰어난 입지도 빼놓을 수 없다. 단지 주변에 특성화초교인 수남초(스쿨버스 운행)와 김포 외고를 포함한 초등학교 13개교, 중학교 6개교, 고등학교 5개교가 자리 잡고 있으며, 유치원 9개원, 청소년 수련시설 1개소, 사회체육시설 3개소도 조성되어 우수한 학군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복합업무지구·생태환경지구·문화교류지구로 조성되는 한강신도시와도 가까워 한강신도시 이마트를 1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시네폴리스,
이밖에 강화지역의 마니산, 동막해수욕장도 인접하며, 각종 레저시설을 즐길 수 있는 대명항도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한편, 원하는 대로 설계 가능한 김포타운하우스 ‘샐빛마을’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