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와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사회공헌부를 신설한다고 25일 밝혔다.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올해 초 전담조직을 소비자브랜드그룹으로 격상시킨데 이어 그 산하에 사회공헌부를 신설함으로써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함께 적극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금융소비자보호센터로 CS업무를 통합해 민원업무와 함께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사회공헌부는 기업
포용적 금융의 일환으로 혁신성장기업 및 사회적 기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함으로써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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