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라이프플래닛] |
라이프플래닛은 '360°플래닛' 멤버십 포인트인 씨드포인트를 기존 카페, 외식, 상품권 등 기프티콘 구매 및 신계약 보험료 납입 뿐 아니라 유지보험료 및 보험계약대출 이자 납입까지 가능하게 해 포인트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또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연금 및 저축성 보험 상품 중 추가납입이 가능한 계약에 대해 보험료 추가납입 또는 보험계약대출 시, 씨드포인트를 2배로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60°플래닛'은 라이프플래닛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6년 론칭한 온라인 멤버십 금융플랫폼으로, 라이프플래닛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라이프플래닛은 플랫폼을 통해 보험·금융·핀테크 관련 정보 및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고객은 자유롭게 아이디어, 개선사항을 제안하고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지난 3월에 출시된 '(무)펫사랑m정기보험'이 '360°플래닛' 고객 아이디어를 시작으로 상품 출시까지 연결된 대표적인 사례다.
'360°플래닛' 회원은 보험상품 가입, 친구 추천, 아이디어 제안 등 각종 미션을 통해 씨드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