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조감도[사진제공: 벽산엔지니어링] |
한국자산신탁(시행)은 기계산업과 중화학공업으로 유명한 창원국가산업단지 초입에서 오피스텔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를 분양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9층 전용 25~56 398실 규모이며, 약 250m의 스트리트몰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시공은 벽산엔지니어링이 맡았다. 특히 창원국가산업단지 내 입주 기업체와 LG전자, 현대, 두산중공업 등 대기업 종사자를 포함해 약 12만명을 배후수요를 갖춰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 안에는 2030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시설이 도입된다. 우선 세대별로 풀퍼니쉬드 시스템(Full Furnished System)이 적용된다. 무상 제공되는 물품은 빌트인 냉장고와 빌트인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다기능 붙박이장, 2구 쿡탑 등이 있다.
또한 원룸, 투룸, 쓰리룸 등 실을 다양화해 기숙사가 필요한 기업체는 물론 1인 가구, 신혼부부까지 넓은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CTV 시스템, 첨단 디지털도어록 등 보안시설이 설치되고 단열시스템과 시스템창호, 3중 로이유리, 2충 창호 등으로 마감해 열손실을 줄일 예정이다. 지하 1층~3층 지하주차장과 2개의 기계식 주차타워로 총 51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제공한다.
사업지 인근에 기업사랑공원과 장미공원, 습지공원, 젊은이의 광장 등이 있어 정주여건이 쾌적하고, 입주민 휴식공간을 단지 1층(옥외공원)과 5·7층(옥상정원)에 조성할 예정이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창원시청과 경남도청, 창원세무서, 창원지방검찰청 등 관공서와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대규모 상업시설이 있다. 창원스포츠 파크와 성산아트홀 등 문화시설도 가깝다.
현장홍보관 관계자는 ”해당 사업장은 다양한 평면과 특화시설로 브랜드 오피스텔의 강점을 살린 상품"이라며 "분양가 경쟁력과 중도금 60%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해 초기 투자자의 부담을 낮췄다”고 말했다.
분양 홍보관은 가음정동 사업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