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 부동산센터는 오는 2월 1일(목) 오후 2시부터 교통회관(잠실역)에서 ‘2018 유망 수익형부동산 초청 머니쇼’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특히, 이 행사는 기존 수익형부동산 분양 홍보시장의 ‘판’을 바꿀만한 행사로 실 투자금 1억원대~10억원대로 수익형부동산을 찾는 실 수요자(200명 내외)와 유망 수익형부동산의 만남 장으로 상담에서 계약까지 성과가 기대되는 장으로 마련된다.
참가업체 자격은 2018년 신규 및 미분양 상가, 오피스텔, 오피스, 호텔 등 수익형부동산 홍보와 분양을 준비중인 시행사와 분양대행사 등 분양업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매경 관계자는 “매년 많은 공급량이 쏟아져 나와 정작 투자자들이 옥석가리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며 “따라서 본 행사는 투자자들에게는 알짜 정보 제공를 제공하고 시행사, 분양업체는 상담을 통해 계약 성과까지도 기대해 볼 수 있는 국내 유일무이 행사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고 했다. 또한 “참가업체 모집 공고 후 서울을
한편, 본 행사 상세 문의와 신청은 본 행사 공동 주최·주관사인 창립 11년을 맞은 수익형부동산 전문기업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