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손님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개인뱅킹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최근 손님 니즈를 대폭 반영해 디자인 및 기능성을 획기적으로 개선, 이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른 뱅킹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디자인은 24시간 365일 손님과 연결된다는 의미의 '선(線)'을 주제로 단순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새단장 했으며, 상품 특성에 맞는 색상구분을
이번 개편으로 6자리 비밀번호나 패턴 그리기를 통해 쉽게 로그인할 수 있어 스마트폰 사용자의 접근성이 용이해졌고, '빠른이체' 서비스를 도입해 100만원까지는 공인인증서나 보안매체 없이도 이체가 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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