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광신도시 맨 앞자리, 동해바다 조망, 교통 편의성과 상업시설 접근성 갖춰
동원개발은 20일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위치한 견본주택에는 견본주택이 문을 열기 전인 오전 이른 시간부터, 견본주택을 보기 위한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는 일광신도시를 통과하는 국도 14호선과 맞닿은 곳에 위치하여 교통 편의성과 상업시설 접근성을 갖췄다.
이번 분양은 총 1618세대 가운데 1차 701세대를 분양하며, ▲96㎡ 229세대, ▲104㎡ 468세대, ▲159㎡ 4세대로 구성된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는 일광지구의 맨 앞자리에 위치하여 일광지구 내에서 가장 좋은 입지를 자랑한다. 일광지구 내에서 동해남부선 일광역이 가장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해운대나 서면 등 부산 시내를 편하게 오고 갈 수 있으며, 천혜의 바다 조망이 일품인 일광지구의 조망권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일광지구 내 중심상업시설 부지가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되어 있어 병원, 마트, 학원 등 생활 특권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일광신도시는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
한편,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1차’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옆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