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LG이노텍] |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6% 늘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전 분기와 비교하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8.6%와 51.3% 감소했다.
광학솔루션사업은 중화권 판매 확대와 LG전자 G6향 카메라모듈 양산으로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한 634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분기 대비해서는 전략 고객의 부품 수요 둔화로 매출이 31% 감소했다.
전장부품사업은 지난해 2분기와 같은 271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분기 대비는 주요 차량부품 고객의 중국·북미 시장 판매 부진과 전자부품 수요 감소로 매출이 12% 줄었다.
기판소재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1% 감소했지만 스마트폰용 메인 기판(HDI, High Density Interconnection) 실적 개선 및 2Metal COF 등 신제품 판매 확대로 전분기 대비 3% 증가한 2713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LED사업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5% 감소했으나 조명용 및 UV LED 등 신제품 출시로 전분기 보다 6% 증가한 1768억원 매출을 올렸다. 회사는 고출력 조명용, 차량용, UV LED 등 고부가 시장을 집중 공
회사 관계자는 "전략 고객의 카메라모듈 수요가 감소하는 통상적인 비수기였지만 기술·품질의 경쟁 우위 바탕으로 안정적인 공급 물량을 확보했다"며 "이와 함께 중화권 판매가 늘어나 지난해보다 개선된 실적을 거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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