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지엠피] |
이번 계약은 최근 브이티 코스메틱을 계열사로 편입한 데 이은 행보로 지엠피는 향후 2년간 방탄소년단(BTS)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2013년 데뷔한 방탄 소년단은 트위터, V앱 등을 통해 팬들과 가장 원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2017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케이팝 그룹 최초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로 가장 영향력 있는 톱 아티스트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엠피 관계자는 "이번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계약을 계기로 화장품 등 제품의 국내외 매출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기존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가 세계적으로도 높아져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고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는 지엠피
이와 별도로 지엠피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도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콜라보레이션과 모델 계약을 통해 화장품 등 제품에서 방탄소년단의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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