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모바일·온라인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연 1.9%~3.5%의 저렴한 할부 이자율과 차량 선수금의 최대 1.5% 캐시백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8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다이렉트 오토 할부·장기렌터카 한도 조회나 다이렉트 오토 할부 이용, 다이렉트 캐시백(일시불) 이용, 다이렉트 장기 렌터카 이용 등의 미션 4가지 중 1가지 이상 참여한 고객 1명을 추첨해 새 차 구매 비용을 최대 7777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또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총 77명을 추첨해 삼성카드 여행 100만원 이용권, GS칼텍스 5만원 모바일 주유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는 고객이 친구·가족 등 지인에게 다이렉트 오토를 추천하고 지인이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할 경우에도 할부 이용 금액에 따라 지인을 추천한 고객에게 10만원~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삼성카드는 또 7월 31일까지 새 차 구매시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해 2000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할부가 아닌 일시불로 새 차를 구매하는 회원들에게도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0%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