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분양가가 연속 상승세를 기록하며 서민들의 ‘내집 마련’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실정이다. 금리 동결과 함께 아파트 분양가는 올라가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형 오피스텔 ‘아파텔’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하8층에서 지상 33층까지 1,122세대의 2개동 트윈타워로 지어질 예정인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은 반경 1km내 직장인구수가 약 16만 명에 달할 정도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은 일체형 시스템으로 층간 바닥충격음 저감효과로 층간소음과 열손실을 동시에 방지한다. 안전하고 경제적인 난연패널로 화재위험을 줄였으며 일반 내진설계보다 뛰어난 ‘제진설계’를 적용해 안전성이 보장된 거주환경을 제공한다.
전 세대가 복층구조로 실당 층고가 마감재를 제외하고 4.5m에 육박하며 거실, 방4실과 함께 테라스까지 설계돼 아파트처럼 편안한 구조로 구성됐다. 또한 빌트인 냉장고, LED TV,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전기 쿡탑, 전자레인지 등 생활가전도 갖췄다.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은 중앙도서관, 대구시청, 중구청, 삼덕 소방서 등의 행정구역이 밀집해 있으며 남산초, 대구초, 제일중, 동덕초, 삼덕초, 사대부설중고 등의 학군을 형성해 최적의 생활환경을 구성했다.
또한 경북대학병원
다인 로얄팰리스 삼덕의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다양한 상가가 입점될 예정이며 특히 5층에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홍보관(모델하우스)는 대구시 중구 중앙대로 반월당 SK 허브스카이에 내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