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ING생명] |
ING생명은 고객의 의견과 입장을 반영해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고자 지난해부터 '고객 컨설턴트' 제도를 운영중이다. ING생명은 생명보험 상품을 가입한 30~40대 주부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컨설턴트를 모집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5명을 최종 선발했다.
선정된 고객 컨설턴트들은 이달부터 오는 7월까지 두 달 동안 회사가 제시한 주제에 대해 서비스 체험, 조사, 지
또한 이들은 월 2회 정기토론회와 과제발표, 활동 결과보고 등을 통해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이기흥 ING생명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관점으로 접근해 고객과 긍정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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