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남구 봉덕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사진제공 = 화성산업] |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2층 지상 17~20층 아파트 3개동 332세대로 구성됐다.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은 총 248세대로 전용면적 69㎡(73세대), 72㎡(66세대), 84㎡(109세대) 구성돼 있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로, 대구4차순환도로 등을 통해 시내 및 외곽으로 편리한 교통망을 갖춰 수성구 달서구 등의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 때문에 현재 이 인근에는 재건축, 재개발 사업이 활발히 추진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경복중, 협성중고, 경일여중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남구청, 봉덕동 주민센터, 남부도서관, 영남대 병원, 봉덕시장, 대백프라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등 다양하고 생활편의시설들도 조성돼 있다. 신천을 품고 있어 신천둔치의 산책로와 체육시설 등도 이용할수 있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전용면적 84㎡이하의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용 69㎡의 경우 신천조망이 가능하도록 배치했고 전용72㎡와 84㎡는 판상형으로 구성해 남향으로 배치했다.
단지 내에는 쾌적한 단지 중앙정원인 파티오(PATIO)가 위치하고 수공간인 물빛정원과 힐링가든 등 다양한 테마공원들이 단지 안에 위치한다.
첨단시스템도 갖췄다.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을 적용하고 세대내에서도 와이파이(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홈네트워크를 통해서 승강기 호출, 스마트폰 어플제어, 조명 가스, 난방 원격제어, 원격검침, 원터치 방범설정 등도 갖춘다.
최근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공기 정화시스템 강화를 위해 고성능필터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도 적용한다. 오염된 실내외 공기를 고성능필터에 의해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거의 99%까지 필터링이 가능하고 홈네트워크를 통해 외부에서도 제어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강화된 보안시스템으로 놀이터, 공동현관,
오는 6월 중에 오픈할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대구 = 우성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