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성수기를 맞아 건설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내걸고 분양몰이에 나서고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화분이나 학용품 세트 등을 증정하거나 고가의 가전제품을 내세운 이벤트를 마련해 수요자 확보에 나선 것이다.
19일 주택업계에 따르면 호반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5차' 모델하우스에서 방문 계약자에게 미니장미와 튤립 화분을 증정한다. 초등학교 이하 자녀 동반 방문객에게는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계약 조건이 아닌 방문 고객 추첨으로 고가 가전제품을 내건 곳도 있다. GS건설은 '김천 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에서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동해 LG 43인치 TV, 쿠쿠압력밥솥, 자전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매주 주말에는 네일아트, 손 경락 마사지, 아로마 향초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2일 청약에서 평균 36.9대 1로 1순위에 청약을 마감한 '수성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청약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약고객 중 응모권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 등 명품
동원개발은 오는 21일 분양하는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모델하우스에서는 개관 이후 주말까지 3일간 야외 대기 고객을 위해 마술쇼를 진행하고 대기고객에게는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