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 청계타워 투시도 [사진제공: 에이스건설] |
이 단지는 대지면적 8422.30㎡(건축면적 5633.64㎡)에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다. 시공은 에이스건설이 밑았다.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을 이용할 수 있는 포일지구는 앞으로 '인덕원-동탄 복선전철'과 '월곶-판교 복선전철'의 개통이 예상된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은 2022년 개통을 목표로 2013년부터 추진돼 올해 3월 10일 국토교통부가 산하 공기업 신규공사 발주목록에 복선전철 8공구 건설공사를 포함시킨 바 있다.
‘월곶-판교 복선전철’은 시흥시 월곶에서 광명, 안양, 의왕 인덕원, 성남(판교)를 연결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예비 타당성 검토를 통과했고 올해 안에 기본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이 밖에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과천-봉담 간 고속도로 등이 인근에 있어 과천, 안양, 동탄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여기에 내년에는 성남-안양간 제2경인연결고속도로를 잇는 인덕원IC가 단지 인근에 조성돼 서울 강서부으로의 접근이 한결 용이해질 전망이다.
'에이스 청계타워'는 'ㅁ'자 모양의 중정형 구조로 모든 오피스에서 탁 트인 시야와 자연채광을 만끽할 수 있다. 물류 차량이 손쉽게 하역할 수 있도록 주차공간에 화물 운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사무공간은 업종 및 사업 형태에 맞춰 다양한 유니트로 설계했다. 초고속 정보통신망, 디지털 지상파·CCT
분양가는 합리적인 수준인 3.3㎡당 500만원대로 책정했다. 계약금 10%, 중도금 40% 무이자 대출을 제공한다. 입주시 분양대금의 최대 70%까지 저리 대출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660-1에 마련됐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