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이사·인테리어·홈케어 서비스 업체와 제휴를 맺고 리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테이지 별로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리빙 관련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삼성카드 리빙’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이사 전문업체인 옐로우캡이사 서비스 이용 시 3% 결제일 할인 및 무료 살균 청소 서비스, 에어컨·비데·벽결이 TV 무료 분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카드 리빙 전용 옐로우캡이사(1599-9524)로 견적을 신청하면 된다.
개성 있는 공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업체인 홈씨씨인테리어와 한샘ik 제휴 매장에서 무이자 할부 및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5%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별도 할인 없이 4~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한샘ik 제휴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리 수납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주식회사 덤인에서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3% 결제일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혜택 가맹점 및
삼성카드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는 동시에 제휴사와의 상생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