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LF(옛 LG패션)와 손잡고 ‘50% M포인트 스페셜-패션’ 이벤트를 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50% M포인트 스페셜은 평소 현대카드 고객들이 즐겨 사용하는 분야의 대표 업체들을 선정해 결제액의 50%까지 M포인트로 결제토록 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는 ‘LF’의 34개 대표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신사, 숙녀복 브랜드인 ‘닥스’는 물론 ‘마에스트로’ ‘TNGT’ 등 7개 신사복 브랜드와 ‘질스튜어트’ ‘이자벨마랑’ 등 11개 숙녀복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기에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인 ‘라푸마’와 골프웨어 브랜드인 ‘닥스골프’ ‘헤지스골프’도 참여해 다양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헤지스액세서리’ ‘벤시몽’ 등 9개 패션잡화, 액세서리 브랜드와 ‘라움’ ‘라움에디션’ ‘어라운드더코너’ 등 국내 대표 편집샵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전국 LF 가두점에서 진행하며 M포인트를 보유한 현대카
자세한 사항은 2일부터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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