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국생명 ‘대학생 서포터즈’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들은 오는 9월까지 소셜미디어 교육을 포함해 흥국생명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그램 등에 참여해 기업문화를 접하게 된다. 이를 바탕으로 SNS 콘텐츠 기획·작성을 비롯해 마케팅 활동 아이디어를 제안하도록 해 채택되면 실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활동 주제는 ‘캠퍼스 라이프 이즈 아트(CAMPUS LIFE IS ART)’이다. 대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예술같이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과 더불어 문화생활 지원, 소셜미디어 교육 등의 활동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흥국생명은 지난 1월 ‘캠퍼스 라이프 이즈 아트’라는 주제로 블로그(http://www.heungkuklifeblog.com)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ifeheungkuk)을 오픈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대학생 서포터스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간극을 좁히고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통해 의견을 고객 중심으로 회사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