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의 콘셉트는 '삼삼(33)'이다. '고객은 3(삼)초 이상 기다려주지 않는다. 3(삼)번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는 의미다. 또 우리말 '삼삼하다'는 '사물이나 사람의 생김새나 됨됨이가 마음이 끌리게 그럴듯하다'는 뜻이며 '잊히지 않고 눈앞에 보이는 듯 또렷하다'는 의미도 가진다.
흥국생명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흥국생명 'CI(Corporate Identity) 모티브'와 브랜드 색깔인 핑크색과 보라색을 활용한 디자인 구성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
또 별도로 구성돼 있던 퇴직연금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에 통합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사용자 기기 특성에 따라 화면 배치가 유연하게 바뀌게 구현했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