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8학군으로 유명한 송파 한양수자인이 중소형 아파트를 최초로 분양하여 성황을 이루고 있습니다. 송파 한양수자인은 지하철 3, 5, 8호선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 송파의 숲이라 불리는 가락근린공원과 오금근린공원 등을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주거단지에 해당됩니다.
송파 한양수자인은 전용 면적 59㎡, 70㎡, 84㎡ 를 분양 중이며, 주변 아파트 시세보다 공급 가격이 20~30% 저렴합니다. 실제 인근 아파트 매매 시세보다 낮은 3.3㎡당 1,900만원 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며 KTX 수서역(2015년 예정), 롯데월드타워 개장,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등으로 미래가치가 충분한 곳입니다.
교육환경 또한 뛰어납니다. 송파 한양수자인 인근에 신가초, 석촌중, 가락중∙고, 잠실여고 등 명문 학군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지하철 3호선 경찰병원역이 5분 거리이며 5호선 오금역, 8호선 가락시장역과도 인접하고 있어 강남, 분당, 판교는 물론 서울 시내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서울 외곽순환도로, 송파 IC, 동부간선도로가 인접하고 있어 승용차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아울러 송파 한양수자인은 송파구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청정 주거단지로서 가락근린공원과 함께 탄천변을 따라
주택홍보관 방문은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1670-1322로 가능합니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