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의 고공행진에도 불구하고 수익률이 저조한 개미투자자들을 위해 MBN리치 증권전문가들이 나섰다.
MBN리치 전문가 김성봉대표(행복지수)는 “현재 코스피시장 위주의 장세가 연출되고 있지만 개미투자자들은 코스닥 테마주위주의 단타성향으로 매매를 진행하는 바람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주식투자 성공의 지름길은 불확실한 예측을 자제하고 현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여 대응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김성봉대표는 MBN리치 전문가그룹 ‘탑스탁’의 일원으로 슈퍼개미(이정재 팀장), 레드매직(홍기웅 프로)와 함께 새로운 신개념의 증권방송 ‘리치팀플’을 선보인다.
오픈을 앞두고 있는 증권방송 '리치팀플'은 온라인증권교육뿐 아니라 실시간 종목추천 및 리딩을 통하여 개미투자자들의 올바른 투자습관형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리치팀플'은 오늘부터 약 5일간에 걸쳐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야간무료방송이 진행되며 장중무료방송은 오는 4일 오전 8시 30분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수강료는 1개월 77만원, 3개월 231만원이나 무료방송기간에는 1개월 55만원, 3개월 184만8천원이며 3개월 가입자에 한해서는 15일연장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리치팀플' 가입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MBN리치(http://www.mbnrich.com) 고객센터 02-2000-3373 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